척척박사 수첩

부산 리퍼브 가전제품 리퍼샵 반품닷컴 후기

부산에도 수도권처럼 대형 리퍼브 가전제품 매장이 자리잡고 알뜰쇼핑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예능방송에서 소개된 반품닷컴이라는 브랜드가 부산에서도 오픈했습니다. 현재 부산에는 강서구와 수영구 2곳에 반품닷컴 매장이 오픈하고 수 많은 리퍼브가전제품과 리퍼가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 글에서 부산 리퍼브 가전제품 매장 2곳 주소와 함께 강서구 반품닷컴에 직접 방문해본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부산 대형 리퍼가구 리퍼브가전제품 매장

부산 강서구의 서부산유통산업단지에는 대형 리퍼브 가전제품 매장이 '반품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영업중에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같은 안내 표지판을 서부산유통산업단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 정보와 영업시간 정보는 글의 마지막 부분에 알려드릴께요. 

부산 강서구 반품닷컴 앞에는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 손님들이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기 때문에 주차문제는 확실히 해결했다고 합니다.

반누리 반품닷컴 리퍼브 가전제품 & 리퍼브 가구 

여기 강서구의 반누리 반품닷컴은 1개의 건물을 반으로 나누어 반은 리퍼브가전제품 판매를 하고 나머지 건물 반은 리퍼브 가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건물 정면에 큰 글씨로 가전과 가구가 표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가구를 구입하느냐, 가전제품을 구매하느냐에 따라 다른 출입구를 이용해서 입장해야 합니다. 리퍼브 가전제품과 가구의 할인율은 50%에서 70%까지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리퍼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부산 리퍼 가전제품 매장 판매제품

여러분들은 리퍼브 가전제품을 말할 때, 리퍼브의 정확한 뜻을 알고 계신가요? 리퍼브는 영어 refurbish를 한국어로 표기한 말로 정비, 새단장, 되살리기 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입니다.

 

그러므로 리퍼브 가전제품은 되살리거나 새단장한 제품을 뜻하는 말로, 고객들이 구매했다가 단순변심으로 반품한 제품이나, 기능상의 문제는 없으나 제작과정이나 배송중 스크래치가 생겨 신상품의 의미를 잃어버린 제품을 말합니다.

반누리 반품닷컴에 들어서면 먼저 '구매시 유의사항 안내'라는 큰 현수막이 눈에 확 띄입니다. 이 유의사항을 미리 알려드리니 반품닷컴을 방문하려는 분들은 이 부분을 확실히 알고 가는 것을 권유합니다.



-고객의 변심반품을 절대불가! 

-제품 초기불량은 반품가능! 10일 이내 동일제품으로 교환가능하며 영수증과 제품박스는 꼭 필요해요.

-구매 후 제품 A/S는 제품 제조사에 문의하고 받아야 합니다.

리퍼브 가전제품 매장에 들어서면 우선 매장 규모에 압도 당합니다. 부산 수영구에 자리하고 있는 반품닷컴도 가봤는데, 수영구 매장은 소규모의 리퍼브 가전제품 샵이라고 할 수 있고 이 곳 강서구는 대형 매장으로 그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매장 입구쪽에는 식료품들이 진열대를 꽉 채우고 있습니다. 우유와 컵라면, 주스, 과자, 두유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요리재료들이 있는데요. 사실 이런 제품들이 어떻게 리퍼브 가전제품 매장에 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전제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풍기가 다양한 모양을 한 제품이 모여 진열대를 점령하고 있네요. 이제 겨울이 지나가고 금방 여름이 찾아올텐데 여기서 리퍼브 가전제품 선풍기 하나 구매하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저는 관심이 없지만 이런 미싱기도 리퍼브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형 미싱기 부터 고급스러워 보이는 대형 미싱기 제품까지 가격대도 생각보다 저렴했었습니다.

리퍼브 제품 다리미 청소기 공기청정기

가전제품으로 꼭 필요한 품목을 꼽으라면 저는 다리미와 청소기는 무조건 추가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여기 리퍼브 샵에서는 스팀 다리미 겸 옷걸이 다리미가 정말 저렴하게 판매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청소기 대세인 무선청소기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공기청정기와 제습기도 요즘 가정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가전제품입니다. 새제품을 사려면 부담스러울 가격일수도 있는 제습기와 공기청정기도 새제품과 같은 물건이 50%가 넘는 할인 가격으로 판매중이네요.

여기 진열대에는 전동면도기와 피부관리 기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이런 제품도 리퍼브 샵에서 판매하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종류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각종 주방용품 요리기구 리퍼브 제품

주방에 필요한 제품으로 칼, 요리기구, 세척도구 등 없는게 없다는 표현이 딱 맞는 리퍼브 샵이네요. 손님들이 제품을 확인하게 포장을 뜯어보는 얌채짓을 많이 하나 봅니다. 경고문구로 제품은 절대 뜯어서 확인하지 말고 계산후 뜯어보라고 합니다.



주방에 필요한 각종 그릇 종류와 반찬과 식재료를 담을 수 있는 플라스틱, 유리 통도 보이고 도시락을 만들어 들고 다닐 수 있는 도시락 통도 보입니다.

주방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냄비와 그릇 그리고 주전자가 넓은 진열대 공간을 한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리퍼브 매장이라고 해서 저가제품이나 브랜드 네임이 없는 제품을 판매한다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고가의 브랜드 제품도 리퍼브 가전제품 매장에서 싸게 판매하는 경우도 많아요

칼과 가위, 주방에 필요한 부가적인 재료 및 용품들도 한가득 판매하고 있네요. 처음 보는 물건의 종류들도 많이 보이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리고 과일, 잡곡류 등 뭐든지 갈아버리고 싶을 때 사용하는 믹서기가 사이즈 별로, 브랜드 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희 집에 있는 테팔 제품도 판매되고 있었는데, 저렴한 가격이지만 가성비는 최고인 듯 합니다.

'제발 뜯지마세요'라는 문구는 여기저기에 붙어 있네요. 선진국 시민으로서 구매 후에 제품을 뜯어보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다시 입구쪽으로 다가오니 여러가지 운동용품이 눈에 보이네요. 자전거와 가정용 턱걸이 기구, 전동 킥보드 등 놀이로 사용할 수 있는 용품들과 운동보조용품들 까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튼튼한 여행용 캐리어도 판매하고 있는 곳을 확인해봤습니다. 말 캐리어에 흠집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들만큼 새제품과 똑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그러나 가격은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알뜰 쇼핑족에게 정말 성지나 다름없는 곳이라고 해도 될 듯 합니다.

이렇게 진열된 상품들은 검수를 거쳐서 이 곳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러나 고객들은 계산 포장할 때도 구매한 상품을 직원이 보는 앞에서 확인절차를 거치고 구매하기를 권유합니다.

이런 다양한 리퍼브 가전제품과 리퍼 가구를 판매하는 곳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래에 강서구 매장 주소와 함께 부산 수영구에 새롭게 오픈한 반품닷컴 리퍼브 가전제품 마켓의 주소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반누리 반품닷컴 서부산점

부산 강서구 유통단지1로 57번가길 67 101동

 

 

동부산점 반누리 반품닷컴

부산 수영구 연수로 342-1

 

 

 

2020.12.28 - [생활 노트/후기 노트] - 냉동고 소형 가정용 냉동고 추천 실사용 후기

 

냉동고 소형 가정용 냉동고 추천 실사용 후기

냉동고 소형 가정용 냉동고 추천 실사용 후기 우리 가정에 일반 냉장고 이외에 냉동고 하나쯤 구매해서 비치하려는 분들은 오늘 제 글을 잘 보셨습니다. 본인이 직접 일주일전 스탠드형 소형 냉

easyinfostorage.tistory.com

2021.02.03 - [생활 노트/후기 노트] - 와이드 모니터 LG 화면분할 사용 추천 후기

 

와이드 모니터 LG 화면분할 사용 추천 후기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멀티태스킹 모니터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작업 속도를 높이기 위해 와이드 모니터를 쓰거나 더블 모니터를 활용합니다. 더블 모니터는 모니터 배치 공간이 충분히

easyinfostorag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글쓰기
  • 관리자
  • 카테고리
  • 맨위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