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우리 민족은 예로부터 꿈으로 인생사의 미래를 점치고도 예측하곤 했습니다. 그만큼 꿈을 믿고 꿈에서 나타난 상황과 현상을 우리의 일상과 연관지어 생각하는 습성이 있는 민족입니다. 토종신앙과 무속인 그리고 사주팔자, 타로카드 등으로 개인의 길흉화복을 미리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을꺼에요. 어제 꾸었던 꿈이 나에게 무슨 의미를 부여하는 것인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로또와 관련된 꿈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어떠한 꿈이 로또 대박을 의미하는 꿈인지 무슨 꿈을 꾸어야 로또를 구매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1

오물 똥 관련 꿈 해몽

흔히 하는 말 중에 똥꿈을 꾸면 재수가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맞는 말입니다만 똥이나 오물관련 꿈에도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길몽으로 여겨지는 오물, 똥꿈은 작은 양의 오물이 꿈에 나와서는 안됩니다. 현실에서 불가능할 만큼 많은 양의 오물을 뒤집어 쓰거나 무시무시한 크기의 똥이 꿈에 나타나면 큰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작은 똥을 밟았다거나 남의 똥을 손에 조금 묻혔다고 해서 길몽으로 여겨서는 안되며 오히려 흉몽으로 나타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2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3

불 타는 꿈 해몽 로또 대박 온

꿈 속에서 큰 화염이나 산불을 만나게 된다면 그보다 큰 길몽을 암시하는 것은 없다고 합니다. 특히 본인이 불길을 만났는데 그 불이 옆건물로 혹은 옆산으로 점점 더 크게 번지게 된다면 앞으로 사업이나 학업이 잘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꿈에서 혹시나 그 불을 끄기 위한 행동을 취했다면 그 것은 들어온 복을 발로 걷어 차는 행위와 같은 것이었으니 아쉬움이 남는 꿈으로 남아야 할거에요. 또한 자신의 몸에 불이 붙거나 화상을 입는다면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화가 꿈에서 표현된 것으로 평소 마음의 병을 다스려야 하는 때라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4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5

조상님 꿈과 로또 당첨

꿈에 돌아가셨던 조상님이 나타났다면 그 꿈에 대한 풀이는 선과 악처럼 딱 두 부류로 나눠집니다. 조상님이 꿈에서 선물을 주시거나 어떤 재물이 될만한 물건을 전해 주셨다면 그것은 바로 로또 판매점으로 달려가 로또를 구매해야 되는 꿈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꿈속에서 조상님의 건강상태나 표정이 행복해 보이거나 웃는 표정이엇다면 길몽으로 판단하셔도 됩니다. 반면에 조상님이 아파보이거나 표정이 우울해 힘들어하시는 표현을 하신다면 그건 본인에게 조만간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미리 암시해주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이 두 상황을 잘 판단하여 꿈속에서 조상님이 주시는 힌트를 해석해야 합니다.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6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7

죽는 꿈은 무슨 뜻

여러분들은 죽는 꿈이 길몽이라는 말을 믿을 수 있습니까. 꿈을 해몽하는 전문가들은 꿈에서 죽음을 맞이하는 것은 다시 환생하여 새로운 기회가 열리는 것으로 일상에서 새로운 기회나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말합니다. 죽음을 맞이하는 꿈에서도 최고의 길몽으로 점쳐지는 꿈은 불에 온몸이 불타올라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반면 약간의 화상이나 작은 불에 다치게 되는 꿈은 흉몽이니 판단하셔서 일상생활과 연결시켜야 해요. 꿈에서 죽음을 맞이할 때, 갑갑한 좁은 곳에서 갇혀서 생을 마감하거나 죽음 뒤 동물로 환생하게 되는 꿈도 흉몽이니 당분간 생활과 사업 등에 주의를 요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8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9

돼지 꿈 해몽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돼지꿈이 복을 가져온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꿈에서 돼지무리가 본인의 집으로 와르르 몰려 들어온다면 커다란 재물복이 조만간 찾아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돼지가 돈이나 재물을 입에 물고 나타나는 꿈은 최고의 재물운을 가져다 주는 꿈이므로 다음날 첫번째 행선지는 로또 판매점으로 가는 것입니다.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10

붉은색 돼지 꿈은 재물운이나 행운을 암시한다기 보다는 태몽으로 여겨야 한다고 합니다. 본인이나 주변의 지인이 새로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그 아이가 세상으로 내려온다는 태몽인 것이죠.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11

돼지가 꿈에 나타난다고 해서 모두다 길몽이라 생각하면 안됩니다.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지 않고 반대로 밖으로 나가는 꿈은 재물이 빠져나가는 꿈이라고 하니 투자나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참고로 해야할 내용입니다. 돼지가 나를 물고 뛰어 나가는 꿈도 흉몽으로 간주되니 일상에서 생길 수 있는 부정적인 일들을 방지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12

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13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14로또 꿈 해몽 로또 당첨꿈15

길몽과 흉몽에 대한 정보를 일부분 정리해봤습니다. 다음 시간에 더 많은 꿈해몽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