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현빈 손예진 열애 풀스토리 나이 작품

2021년의 첫 해가 뜨면서 국내 초대형 스타 커플 탄생소식이 전국을 떠들석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현빈 손예진 열애인정 소식이 1월 1일부터 모든 검색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장악하며 이에 관한 소식이 쉴새 없이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손예진 현빈 커플의 뒤죽박죽 열애 스토리를 오늘 포스팅을 통해 시작과 사랑이 시작된 계기 등을 알기 쉽게 정리하겠습니다.


현빈 나이 프로필

현빈은 1982년생 개띠로 2021년 기준 40살이 되는 한국 남성배우입니다. 현빈 본명은 김태평으로 데뷔한 지는 18년 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2003년 KBS드라마 보디가드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현빈은 병역 의무를 완료한 대한민국 상남자로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을 했습니다.

현빈이 최고 정상급 배우로 발돋움한 계기는 아무래도 '내 이름은 김삼순' 이라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최고 시청률이 50%가 넘을 만큼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현빈은 그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종횡무진 배우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손예진 나이 프로필

손예진 본명은 손언진으로 밀양 손씨며 대구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손예진 나이는 올해 40살로 현빈과 동갑이지만 학년은 빠른 82년 생으로 현빈보다 한 학년 빠른 나이입니다. 데뷔도 현빈보다 4년이 이른 1999년 꽃을 든 남자라는 CF로 방송계에 발을 들여놨으며 이 후 연기자로써 발빠르게 성장한 여배우라 할 수 있어요.



손예진의 첫 주연 드라마는 2001년 MBC '맛있는 청혼'이라는 드라마였으며 최고 시청률 30%를 넘기며 첫 주연 작품에서 홈런을 치며 대배우로 성장을 예고했습니다. 손예진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2001년의 포카리 스웨트라는 음료광고이며, 지금도 포카리 스웨트 역대 광고모델 중 가장 임팩트 있는 모델로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현빈 손예진 첫만남 영화 '협상' (1차 열애설)

현빈과 손예진이 인연을 맺게 된 첫 번째 작품은 지난 2018년 개봉했던 영화 '협상'이었습니다. 사실상 흥행에는 실패한 영화라 팬들의 기억에는 크게 남아있지 않지만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로 언급되곤 합니다.



영화 '협상'에서 손예진은 실내에서 주로 촬영하며 협상가의 역할을 맡았으며 현빈은 민태구 역할로 인질범과 싸우며 주로 실외에서 촬영하며 액션신을 소화했습니다. 이런 촬영 스케줄 때문에 손예진과 현빈이 자주 마주치는 장면이 없어 크게 유대관계가 형성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협상이 개봉하고 무대인사를 다니던 중,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열애설이 흘러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이 때가 현빈 손예진의 1차 열애설이 터진 시기였으며, 당시 두 사람은 그저 친한 동료관계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손예진과 현빈 미국 여행 포착 현장(2차 열애설)

영화 시사회를 통해 부쩍 가까워보이는 현빈과 손예진의 관계가 두 번째 열애설 미국 여행으로 다시 팬들의 관심이 초집중됩니다. 2019년 1월 미국 LA에서 촬영된 두 사람의 사진이 인터넷에서 공개되며 이건 100% 몰래 여행을 떠난 거라고 팬들은 추측이 아닌 확신을 가집니다.

두 번째 열애설도 현빈 손예진 측에서는 부인하며 당시 상황을 설명합니다. 두 사람이 당시 같은 마트에서 장을 본 것은 맞지만 일부러 함께 여행간 것은 아니다. 따로 지인들과 미국여행을 하던 중 연락이 닿아 미국 현지에서 만나게 된 것이다. 다른 지인들도 함께 있었으며 현빈과 손예진 만의 여행이 아니라며 열애설 자체를 부인했었습니다.


현빈♡손예진 3차 열애설 '사랑의 불시착'

2019년 연말부터 2020년 초반까지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남녀주연으로 현빈과 손예진이 출연했습니다. 지난 두 번의 열애설과 함께 극중에서 누구보다 애뜻한 눈빛과 사랑을 표현했던 두 사람이기에 드라마 촬영 당시 또 한번 열애설이 보도됐습니다.



세번째 열애설로 현빈과 손예진의 촬영장소에서 몰래한 사랑을 목격했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왔습니다. 촬영 시나리오와는 별개로 두 사람이 테이블 아래에서 몰래 손을 잡는 것을 봤다는 목격자와 두 사람이 상대배우가 아닌 연인으로 서로를 대하는 것 같다라는 증언이 이어지기 시작한거죠.

이렇게 열애설로만 끝나가던 현빈과 손예진의 3차 열애설 중, 2020년 1월에는 두 사람의 결별설이 떠돌던 적도 있었습니다.


열애인정 현빈 손예진 2021년 공식커플

디스패치가 지난 2013년 1월 1일 비와 김태희의 초대박 열애설을 터트린데에 이어 2020년 1월 1일에는 현빈과 손예진을 공식커플로 전국민에게 공개해버렸습니다. 디스패치의 열애보도에 놀란 현빈 손예진 소속사측은 잠시 사실관계를 확인중이라는 공식입장을 발표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이 현재 좋은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4차에 걸친 열애설 끝에 드디어 선남선녀 현빈과 손예진이 팬들과 함께하는 공식커플이 된 것입니다. 이제 40대가 된 손예진 현빈이 이번 사랑을 시작으로 부부의 인연까지 맺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