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우유베개 숙면을 도와주는 베개 숙면베개 추천 후기

불면증은 현대인들을 가장 괴롭히는 불치병과도 같은 생활 속 질병입니다. 혹시 우유베게가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인간은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일상생활을 하는데 막대한 지장을 주게 되므로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어집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불면증에 시달리는 한사람으로 하루하루 피곤한 일상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지인들의 조언도 구하고 의학서적도 뒤져가면서 불면증을 고쳐보려 하고 있지만 하루아침에 고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인터넷 블로거들이 숙면베개로 우유베개를 추천하는 글을 많이 보고 속는셈치고 구매해봤습니다. 이번 글을 제가 직접 돈주고 산 내돈내산 우유베개를 사용해본 후기를 솔직하게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글입니다.


우유베개 언박싱 주의

드디어 숙면을 취할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면서 주문했던 우유베개 포장박스를 오픈할 준비를 했습니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해서 왠지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역시 우리나라의 특급배송은 세계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 합니다. 박스는 일반 포장박스가 아닌 우유베개 전용 박스로 보이며 박스 표면에 우유박스 수면공감이라는 문구가 크게 쓰여 있습니다.



특히 베개 포장박스에는 '박스개봉시 칼 사용 주의하세요!'라는 경고문구가 쓰여져 있습니다. 혹시 칼날을 깊게 넣어서 박스에 접착된 테이프를 자르게 되면 내용물인 우유베개까지 찢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왠만하면 칼을 쓰지말고 손으로 포장 테이프를 제거해주세요.


우유베개 커버 베개 청결유지

베개 커버의 사용여부는 개인의 성향이겠지만, 베개 커버를 사용해서 주기적으로 세탁해주는 것이 청결한 잠자리를 유지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저는 수면공감에서 판매하는 우유베개 전용 베개커버를 2개 구매했는데요. 사진 속 2가지 컬러로 솔리드 린넨 베개커버를 구매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베개커버 종류가 있는데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솔리드 베개커버

-호텔식 도비직 베개커버

-달패턴 알레지케어 베개커버

-솔리드 린넨 베개커버

-스트라이프 그레이 베개커버

-방수 이너 베개커버



참고로 말씀드리면 베개 커버는 우유베개 판매가격과 별도로 지불하고 구매해야합니다. 베개가격에 포함되어 있다면 더 좋겠지만 아쉽게도 별도 구매라서 원하는 스타일과 컬러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박스부분에는 이렇게 손잡이가 달려있어 배송시 우유베개 제품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한듯 합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이 사실 배송받은 박스를 열어볼 때 소비자로서 만족스럽기도 합니다.



숙면베개가 되어줄까? 우유베개

언박싱하는 동안 정말 기대감에 부풀어 우유베개를 열어보았습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 봤던 사진과 동일해보이는 제품이 있는것이 당연한 사실인데도 내 것이 생겼다는데에 새삼 기분이 좋아집니다. 종이 박스포장 속에 이렇게 비닐로 2차포장이 되어 깔끔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여전히 궁금한 사실이지만 이 베개가 과연 나의 불면증을 해결해줄지 기대감은 점점 커저갑니다.

먼저 우유베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서를 살펴봤습니다. 우유베개 사용법은 사용자의 잠자리 성향에 따라 방향을 다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긴 목받침 부분을 목쪽에 두고 잠을 청하는 사람은 정면을 향해 곧은 자세로 자는 사람에게 알맞은 베개 사용법이고 긴 목받침이 목에 닿지 않게 반대편으로 두고 사용하는 사람은 옆으로 누워서 자는 자세를 자주 취하는 사람에게 알맞은 사용법이라고 하네요.

저는 옆으로 자주 누워자는 편이라 이 우유베개에서 소개하는 B방향을 이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A방향이 좀 불편하게 느껴져서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이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잠자리 습관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을 골라야 할 것 같습니다.


제조사와 제품정보 확인

우유베개 옆에 붙어있는 상품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기전 제조국가가 중국이라서 괜히 제품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습니다. 제품을 받아서 확인해보니 국내 안전제품 마크인 KC마크가 표시되어 있어서 사실 조금 안심이 되기도 했습니다. 요즘 많은 제품들이 중국에서 생산되고 있으니 이 제품도 중국생산이라는 것은 어쩌면 원가절감을 위해 당연한 것일 수도 있겠네요.





다시 제품을 여기저기 꼼꼼히 검수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아무리 유명하고 수많은 사용자들이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어딘가 있을지 모르는 불량을 확인하기 위해 정말 꼼곰하게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제가 받은 제품은 아무런 이상도 없었으며 바느질도 제대로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취향에 따른 베개커버 선택

앞서 알려드렸듯이 4가지 베개커버 종류와 방수커버 1종이 제품구입 외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제가 구매했던 베개커버로 비닐 포장에서 꺼내보면 린넨재질로 깔끔한 베개커버가 확인됩니다. 


여러분들께 한가지 생활 속 팁을 드리자면, 항상 베개커버 같은 생활용품은 자주 세탁해서 사용하세요. 피부를 위해서라도 베개커버가 항상 깨끗해야 얼굴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는 확률이 줄어듭니다.



우유베개 실제 일주일 사용후기

지금까지 일주일 정도 우유베개를 실제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후기를 알려드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제가 불면증이 좀 있어서 우유베개를 구매했는데 일주일이 지난 지금 완벽히 치료되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우유베개에 누으면 바로 꿀잠을 잘 수 있을줄 알았지만, 그런 마법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듯한 느낌은 받고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목주위가 뻐근했던 느낌이 점점 사라지기 시작했으며 조금씩 수면하는 시간도 늘어나는 기분입니다. 플라시보 효과일지도 모르지만 왠지 잘 잔거 같은 느낌도 받고 있구요. 이렇게 한달정도 사용해보면 정말 우유베개가 숙면베개로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을거 같아요.


여러분들께 한달 더 사용해보고 정말 유용한 수면베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후기는 이 포스팅 댓글로 알려드릴테니 한달 뒤 솔직한 후기 기대해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