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구찌 크로스백 여성가방 토트백신상 구매후기

이번달 초에 구찌가방 인기순위에서 상위에 올라있는 구찌 여성 토트백을 구매했습니다. 현재 여러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부산 신세계 백화점에서 직접 구매했는데 매장에서 구매하니 믿음이 가고 신뢰가 생기는 건 좋았습니다. 이렇게 구매한 구찌 여성가방 구매후기와 지금까지 써본 사용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구찌 네오 빈티지 백

제가 구매한 구찌 토트백은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어요. 구찌 수프림 크로스백, 구찌 네오 빈티지 수프림 메신저 백, 등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입믄 패션코드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생각에 고르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캐쥬얼한 느낌의 옷을 잘입는 편이라서 이 가방이 패션코드와 잘 매치될 것 같았습니다.


제품 구성 구찌 쇼핑백 소프트케이스 더스트백 

제품을 구매하고 일단 집으로 와서 포장을 열어 봤어요. 먼저 큰 쇼핑백에 구찌 크로스백이 잘 포장되어 담겨져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 있는 쇼핑백에서 내용물을 꺼내면 아래에 사진처럼 똑같은 디자인의 소프트 백이 들어있어요. 블랙 앤 화이트의 구찌 쇼핑백이 아주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명품 느낌을 주는 듯합니다.



흰색 소프트 케이스를 열고 안에 내용물을 꺼내면 검적색 소프트 케이스가 또 나와요. 이렇게 단계별로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서 언방싱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따라라라단 하는 기분으로 하나하나 꺼내볼께요. 검정색 소프트 케이스에서 이제 제품을 꺼내보면 이제 더스트백에 잘 쌓여진 구찌 크로스백 신상이 불쑥 나옵니다.


구찌가방인기순위 상위 랭크된 여성 토트백

드디어 겹겹이 포장된 제품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먼제 이 제품의 번호는 476466 K9GVT 8856 이며 여자가 가볍게 들고 다니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 입니다. 구찌 네오 빈티지 크로스백이라고도 부르는 이 제품은 저가 느끼기에는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가방이고 캐쥬얼한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듯해 여러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지금은 저에게 가장 자주 쓰이는 가방으로 평소에도 잘 들고다닐 수 있는 가방입니다.



가방 정면은 위 사진처럼 기본디자인을 바탕으로 가운데 구찌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아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 신상제품은 요즘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제품의 지퍼부분은 아래 사진과 같이 센스있게 손잡이 부분이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구찌 네오 빈티지 크로스백 디테일

이 구찌 가방의 포인트는 이 크로스 라인 부분입니다. 구찌 특유의 3색이 잘 배합되어 디자인 되었다고 생각되는 부분이기도 하며 빨강과 진녹색의 라인과 노란색 연결부분은 어깨로 크로스 했을때 포인트가 제대로 적용되는 듯 합니다.




가방 지퍼부분 깔끔함과 정교함 확인

명품 가방이라고 해서 모든 가방이 지퍼가 제대로 달려있는 건 아닙니다. 그래서 구매하기전 구찌 매장의 직원분과 제대로 함께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며 왠만한 매장이라면 직원분들이 다 확인시켜줄꺼에요. 제가 구입한 가방은 아래의 사진처럼 잘 만들어져서 깔금하게 나온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크로스 라인과 본 가방부분이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GUCCI라는 로고가 정확하게 박혀진 연결고리 부분이 이 가방의 멋을 더해주는 듯해요.


구찌 크로스백 여성용 내부 디자인

구찌 수프림 메신져 크로스백의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내부는 예쁜 꽃 디자인을 바탕으로 디테일한 박음질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안쪽에도 내부 보관 공간이 만들어져 있어서 카드 같은 소지품을 넣을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내부까지 살펴본 구찌 여성가방을 외부에서 마지막으로 촬영해봤습니다. 이 가방은 컬러의 조합이 절묘하게 잘 이뤄졌다고 보입니다. 자칫잘못하면 촌스러울 수도 있는 컬러이지만 그 선을 넘지 않아 너무 멋진 디자인으로 탄생한 듯합니다.

한달 가까이 구찌 토트백을 들고 다녀본 느낌은 대만족입니다. 취향이 다른 분들께는 별로 일수도 있지만 저는 지금 너무 만족하고 있답니다. 아래에는 제가 사진 속 가방을 구매한 영수증을 첨부합니다. 정확한 금액을 가려둔 이유가 많은 쇼핑몰에서 다른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길래 나름 비밀유지 차원에서 가렸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