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스타카토 슈즈 여성 운동화 추천 구매후기

우리나라에 지난 2013년 부터 판매되기 시작한 스타카토 슈즈 브랜드는 홍콩에서 시작된 회사입니다. 이 신발 슈즈는 홍콩에서 엄청난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어 5초 슈즈라고 불릴만큼 실적이 대단합니다.

여성 운동화가 이쁘면 편안한 착용감은 버려야한다는 고정관념을 깨어버린 브랜드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얼마나 편안하고 예쁘길래 이런 말이 들리는지 저도 이번에 직접구매하고 약 한달간 신어봤습니다. 실제 스타카토 여성 슈즈를 신어보고 난 이후의 실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여성 패션운동화 스타카토

아래 사진 속 여성 운동화가 제가 지난 10월 초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스타카토 슈즈 입니다. 모델명은 UGLY_SGG이며 베이지 색은 BEI가 모델명 뒤에 붙으며, 검정색은 BLK가 모델명 마지막에 붙게 됩니다. 착용감과 디자인은 공존하지 못한다는 편견을 깨버린 운동화라길래 저도 확인해볼겸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스타카토 여성용 신발은 우선 키높이가 되어 있어요. 큰키가 아닌 여자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키높이 운동화 형식으로 만들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인도 다른 스포츠브랜드처럼 발을 감싸주는 편안한 모델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스타카토 슈즈 디테일

운동화 바깥면 쪽에 큐빅장식이 되어 있어서 진열되어 있는 신발중에 제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밋밋하지도 않은 큐빅장식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서 베이지색으로만 되어 있으면 심심할뻔 했던 운동화 디자인이 살아있는 듯 했습니다.



슈즈 뒷모습은 실버 단추같은 장식이 한개씩 딱 박혀 있어서 뒷모습도 신경을 쓴 모습이 좋았습니다. 우선 스타카토 슈즈 이 모델은 신고 벗을떄 힘들까봐 걱정했어요. 목이 조금 높은편이라 걱정했지만 뒷꿈치쪽에 손잡이가 있어서 당겨 신기에 편리하게 디자인되었네요.


착용감도 만족스러운 여성 운동화

일단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지만, 신어보고 불편하면 고민하지말고 이 슈즈와는 함께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매장에서 처음으로 신어봤을떄, 착용감에 대한 걱정은 싹 사라졌습니다. 스포츠 런닝화나 기능성 신발과 견주어도 크게 뒤지지 않을만큼 편한함을 느꼈어요.



스타카토 브랜드로 판매되는 이 운동화는 밑창이라고 부르는 발바닥과 닿는 면도 나름 쿠션감이 있습니다. 오래걸어도 발이 안 아플꺼 같은 착용감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한겨울에 신기에는 맞지 않은 모델로 생각되기도 해요. 그렇치만 정말 추운 한겨울을 제외하고는 언제든 봄, 여름, 가을까지 신을 수 있는 운동화인거 같아요.


기능성과 디자인을 잡은 스타카토 슈즈

신발 뒷굽이 이렇게 디자인적인 측면도 생각해서 라인을 이쁘게 만들어놨어요. 그냥 밋밋한 단면으로 개성없이 만들었다면 이 슈즈의 개성이 좀 떨어졌을수도 있지만 굽과 함꼐 겉에서 보는 디자인이 여자들의 마음을 잘 이해했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이 스타카토 슈즈를 구매하고 실제 신고 다닌지는 한달정도 지났습니다. 착용감과 편안함은 대만족했다고 개인적인 평가를 하고 싶습니다. 이 신발 가격은 제가 구매할 당시는 10만원 초반대 가격이었지만 현재 온라인 샵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7만원 대로 떨어졌어요. 가격이 이렇게 빨리 내려가서 내심 아쉽기도 했지만, 다음 구매자분들께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수도 있겠네요.

이렇게 내돈주고 내가 산 제품 스타카토 여성 슈즈 착용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혹시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길 바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