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전기방석 쇼파용 전기매트 3인용 추천 후기

쌀쌀한 겨울시즌에 코로나19 전염이 확산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난방비를 지출하는 것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가스비, 기름비를 대신에 전기장판이나 전기매트, 전기방석 등을 사용해 보온을 유지하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어떤 전기매트와 전기방석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제가 미리 구매해서 사용해본 전기방석 쇼파용의 실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한일의료기 전기방석 용 전기매트 구매

-크기 사이즈: 가로 130 cm * 세로 50 cm


실내 온도가 보일러 가동이나 난로를 써도 내려가지 않는다면 전기방석 혹은 전기매트를 써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도 이번 겨울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 것 같아서 미리 전기방석 쇼파용을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확인하기 전에 배송되는 과정이 우선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장용기에 잘 들어 있지만 전용가방에 깔끔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배송된 전기방석 매트도 사용감이 전혀 없었으며, 혹시 사용된 제품을 보내주는 경우도 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제대로 된 새제품 전기방석이었습니다.


미니전기매트 전기방석 황토 소재

전기매트의 색깔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번 전기방석은 황토패턴으로 만들어진 전기매트입니다. 매트의 상부를 한번 만져보면 그 촉감을 알 수 있는데요. 아주 매끄러운 느낌이 윗부분에 덮개를 깔지 않고 그냥 사용해도 아무 문제없을 듯한 재질입니다.




전기방석 온도조절기 다이얼 방식

온도조절 1단계부터 6단계까지


한일의료기에서 만든 전기방석 쇼파용 이 제품은 전기온도 조절기를 다이얼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온도 조절기 부분은 다른 전기매트에도 자주 사용되는 부분이기에 별다른 특징은 없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작아서 전기매트에 접촉해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점이 장점이라면 장점입니다.


쇼파용 전기매트 화재방지 시스템

이번에 구매한 전기방석 한일의료기 제품은 과전류나 과열을 차단하는 부품으로 설계되었다고 해요. 사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전기매트를 켜두고 외출한 적도 있었지만 화재나 사고가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다양한 전기매트나 전기방석 제품들이 쉽게 화재를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이 제품도 물론 그럴거라 생각하지만 과전류, 과열차단이라는 홍보 문구와 KC인증을 받은 점이 더 믿을만한 제품으로 보이게 합니다.


미끄럼방지 전기매트 바닥

쇼파에 전기매트를 올려두고 사용하다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아래쪽으로 매트가 밀려내려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 한일의료기 전기매트 바닥에는 안티슬립 패드라고 하는 미끄럼 방지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도트패턴 패브릭이라고 하는 위 사진처럼 생긴 돌기들이 전기매트 바닥에 수백 개가 박혀있어서 미끌려 움직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 부분이 아주 작은 차이지만 이 전기방석을 보다 높은 퀄리티가 있는 제품으로 돋보이게 합니다.

저는 이 한일의료기 3인용 전기방석을 K사이트에서 25,000원대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최고의 전기매트로 추천할만한 상품이기에 저의 블로그에서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