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글로벌 레전드4 메리 트리플피자 후기

배달음식과 방문포장이 생활화된 코로나19 시대에 모든 자영업자 및 식당이 영업에 큰 타격은 입고 있지만 도미노 피자와 같은 배달전문업체만은 함박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연말과 연초를 맞아 도미노 피자 메뉴 판매 실적은 전 연도보다 크게 상승하고 있는데요. 도미노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은 다른 피자보다 도미노 피자만 시켜 먹는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도미노 피자 메뉴는 이번 주말 제가 직접 방문포장해서 구매하고 먹어본 실제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저의 후기가 도미노 피자를 주문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사실적이고 생동감있게 묘사해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구매 30~40% 할인

-방문포장 화요일 40%할인

-그 외 요일 30% 할인



도미노피자를 시켜먹어 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방문포장 구매가 아주 효율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을껍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주요 할인정보라 할 수 있는데요. 매주 화요일마다 도미노 피자 매장에 방문해서 피자를 구매하면 실제 판매가 보다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요일에는 30%가 할인되는 아주 특별한 방문포장구매 장점이 있습니다.


방문포장 피자 2판 구매

저는 이번 주말에 피자 2판을 방문포장 구매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앞서 말한 할인율에 따라, 30% 저렴한 구매가로 직접 방문해서 주문한 피자를 찾아왔습니다.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도미노 피자를 구매하려는 분들은 배달을 기다리기 보다는 잠깐 나가서 찾아오는 것도 경제적인 구매방법입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글로벌레전드4 피자 후기

제가 구매한 피자 2판 중에 첫번째 피자는 '글로벌 레전드4' 메뉴입니다. 도미노 피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다는 글로벌 레전드4 피자는 세계 4개국의 유명한 피자를 각 2조각씩, 총 8조각 라지사이즈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세계 4개국 유명 피자의 조합 메뉴


글로벌 레전드4 30% 할인가격

-판매가격: 39,000원

-할인가격: 28,230원


방문포장의 최대 장점인 할인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 중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레전드 4의 판매가격은 35,900원 입니다. 치즈토핑과 파인애플토핑을 추가해 총 39,000원에 판매되는 가격이지만, 방문포장으로 30% 할인 받아서 28,230원이라는 큰 할인을 받아 구매했답니다.


도미노 피자 시즌 메뉴 메이 트리플 피자

-원래 판매가격: 35,900원

-방문포장 할인가: 29,530원



2020년 연말까지 도미노피자 한정메뉴로 판매중인 메이 트리플피자가 오늘의 두번째 메뉴입니다. 메이 트리플 피자는 2가지 피자의 종류가 딱 절반씩 합쳐진 메뉴입니다. 지난 1999년 이후로 도미노 피자에서 판매되었던 포테이토 피자와 2018년 이후에 판매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가 합쳐져서 메이 트리플피자입니다.

글로벌 레전드4 피자와 함께 도미노 피자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사와서 30% 할인을 받았습니다. 총 2판을 각각 일만원 정도 할인 받아서 2만원이라는 큰 할인을 받고 기분 좋은 주말 방콕 외식을 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사이드 메뉴 소스

어느 피자 프랜차이점이나 준비되는 소스와 사이드 메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노 피자에는 갈릭디핑 소스와 스위트 칠리소스가 함께 무료로 포함되어 있으며, 빨간 핫소스가 추가적으로 포장됩니다. 그리고 도미노 피자 전용 피클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데 유통기한이 잘 표기되어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4 피자 맛 후기

총 4가지 맛을 한가지 피자로 맛볼 수 있는 글로벌 레전드4 도미노피자 입니다. 갈릭 치킨 베이컨 랜치피자로 호주 도미노 피자의 베스트 판매상품입니다. 피자에 베이컨과 치킨이 적절하게 조합되어 갈릭소스가 뿌려져 있는 아주 깔끔한 맛입니다.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중에 최애 피자는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육즙이 느껴지는 스테이크 고기가 피자 위에 토핑으로 올려져 있어서 육식파 분들에게는 가장 인기가 많은 글로벌 레전드4 피자의 조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프랑스의 프렌치 퐁듀 피자입니다. 언뜻보면 페퍼로니 피자같이 보이기도 하지만 피자의 본고장의 퐁듀피자로 치즈 맛이 깊게 느껴지는 피자조각입니다. 토핑이 많은 피자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렇게 깔끔한 피자를 추천할만 합니다.

글로벌 레전드4의 마지막 피자 조각은 씨푸드 퐁듀 피자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도미노피자 메뉴입니다. 이미 씨푸드 퐁듀 피자 원판을 드셔본 분들도 있을텐데, 그 0맛은 원래 씨푸드 퐁듀 피자와 같습니다. 통새우와 오징어, 홍게살이 적절하게 토핑으로 추가되어 해산물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도미노 메이 트리플피자 2가지 조합의 맛

메이 트리플 피자는 2개의 피자가 합쳐진 맛으로 큰 통새우가 올라가 있는 플랙타이거 슈림프 피자가 합쳐져 있습니다. 제가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 메이 트리플피자가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반대편 조각인 포테이토 피자도 예전 1999년에 판매되기 시작한 레트로 피자라 할 수 있는데요. 그 맛은 추억의 맛이라 할 수 있는만큼 맛있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