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나이키 장갑 조던 커플장갑 축구장갑 추천

추운 겨울 제대로 된 장갑 하나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최고의 정보를 드립니다. 제가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는 나이키 장갑은 파리 생제르망 모델로 하이퍼웜 글러브로 분류되는 겨울 장갑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야외에서 착용하고 얼마나 따뜻한지 직접 체험해본 후기를 알려드리니 겨울 장갑이나 커플 장갑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부산 나이키 오프라인 매장 구입 장갑

이번 겨울시즌을 맞이해 커플장갑을 구매하려고 나이키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부산 센텀시티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내 나이키매장에서 장갑을 구매했는데요.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백화점 내에는 쇼핑객들로 엄청 붐비고 있었습니다. 저도 조심하느라 마스크 착용에 라텍스 장갑까지 끼고 쇼핑을 했답니다.


나이키 장갑 조던 파리 생제르망 하이퍼웜 글러브 모델

아래 사진에 보이는 나이키 장갑 커플세트는 '조던 파리 생제르망 하이퍼웜 글러브'라는 모델명으로 판매중인 겨울 장갑입니다. 이 나이키 장갑 정가판매가격은 39,000원으로 온라인 나이키 매장이나 오프라인이나 동일한 정가입니다.



-가격 : 39,000원 → 35,100원


조던 파리 생제르망 나이키장갑 판매가격 39,000원에서 제가 구매한 날 실시한 '12월 크리스마스 행사'할인으로 제품당 3,900원씩 10%할인이 적용됐습니다. 기분좋게 할인받고 나이키 조던 장갑 2개에 70,2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하는데 성공했답니다.


나이키 장갑 하이퍼웜 글러브 소재

겨울장갑을 몇 번 구매해본 사람들은 장갑의 소재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해서 나이키 장갑 조던모델의 소재를 알려드리면 주재료로 폴리에스터 62%가 사용됐으며 나일론 28%, 그 외 10%가 혼용되어 장갑이 제작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는 항상 디스플레이된 장갑보다는 새제품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누군가 착용해봤을지도 모르니 구매자로써 새제품을 구입해야 기분이 좋겠죠. 저도 비닐포장이 뜯겨지지 않은 새제품 2개를 받았습니다.


커플장갑 추천 나이키 조던 장갑

영문명 Hyperwarm PARIS SAINT-GERMAIN 라는 제품명이 새겨진 나이키 장갑의 모습입니다. 이 장갑 손목 부분이 저렇게 탄탄한 소재와 깔끔게 마감되어 장갑을 착용하고 벗을 때 손목밴드가 늘어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면에 일반 털장갑에 비교하면 장갑 착용과 탈의가 조금 불편한 점이 있으므로 구매하실 때 사이즈 선택에 참고하세요. 


나이키 남자장갑 여자장갑 공용 조던 파리 생제르망

보시다시피 겨울장갑용으로 남성용 1세트, 여성용 1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좌측에 있는 장갑이 남성용 나이키 장갑이고 우측에 있는 것이 나이키 여성용 장갑입니다. 이 제품은 남녀공용으로 제작판매되고 있어서 사이즈만 조절해서 남녀가 커플로 착용하면 됩니다.

-나이키 장갑 남성평균 사이즈 L

-나이키 장갑 여성평균 사이즈 S



저는 남성용 장갑으로 L사이즈를 구매하고 여성용 장갑으로 S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우리 커플의 손 사이즈는 둘 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평범한 손 크기라서 저희가 끼고 있는 사이즈가 평균사이즈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깔끔하고 무난해서 캐쥬얼 의상은 물론이고 정장 차림에도 이 나이키 장갑이 무난히 소화가 될 것 같습니다.


나이키 장갑 디테일 - 스마트폰 터치 가능 소재

장갑의 엄지와 검지 부분에 고무처럼 생긴 소재가 덮여 있는 곳이 확인됩니다. 이 부분이 바로 스마트 폰을 장갑을 끼고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부분입니다. 직접 제가 테스트해본 결과, 나이키 조던 장갑을 착용하고 스마트 폰 화면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축구 장갑으로 활용 가능한 나이키 장갑 디테일

나이키 장갑의 손바닥 부분을 확인해 보면 검정색 고무처리 같은 스팟이 여러 곳에 부착된 것이 보입니다. 이 부분은 장갑의 기본 천에 텍스처 처리한 부분이며 축구공과 같은 재질의 운동 용품을 손에 잘 달라붙는 기능을 발휘합니다. 


더불어 장갑 손목 쪽에 새겨진 나이키 로고는 이 장갑의 퀄리티를 한단계 더 높여주는 디자인처럼 보여요. 이런 작은 디테일이 저와 같은 깐깐한 구매자의 마음에 쏙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나이키 커플장갑 실제 착용 샷과 후기

우선 조던 장갑 사이즈 L을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보통 남자의 손 사이즈가 L사이즈를 착용하면 사진과 같은 핏이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손가락 길이와 손바닥 사이즈가 저의 손과 딱 적절하게 맞았으며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손목 부분의 밴드는 피가 안 통할 만큼 심한 쪼임은 느껴지지 않았으나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은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저희 커플이 각각 왼손에 나이키 장갑을 끼고 기념촬영을 한 사진입니다. 축구장갑으로 사용할 분, 커플장갑을 찾는 분이라면 이번에 제가 구매한 나이키 장갑 조던 파리 생제르맹 모델을 구매한다면 크게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척척박사의 제품 사용 실제 후기를 공유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