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자미당 꽈배기 도너츠 쫀득쫀득 배달음식 리얼후기

추억의 찹살꽈배기나 찹살도너츠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자미당에서 많이 구매해 먹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자미당이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 먹어봤습니다. 자미당은 전국에 체인점이 운영중이라 어디에 거주하시는 분이든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부산에서 구매했는데 요즘 비대면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게 대세라서 집에서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실제로 맛이 어떤지 어떤 느낌의 식감이 있는지 자미당 찹쌀꽈배기 및 여러 제품을 직접 먹어보고 솔직한 리얼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배달어플 이용한 자미당 빵 주문

밤 기온이 점점 쌀쌀해지고 따뜻한 빵이 먹고 싶어서 배달어플을 켰다가 우연히 자미당을 보게 되었어요. 빵이라고 하기엔 다른 음식이지만 꽈배기와 도너츠 그리고 핫도그가 맛나게 사진으로 보여서 자미당에서 주분하기로 하고 배달주문을 완료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자미당 빵은 찹쌀도너츠 3개, 팥도너츠 1개, 찹쌀꽈배기 3개, 롱치즈핫도그 1개입니다. 모두 설탕없이 있는 그대로 자미당 상품을 주문했는데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어서 우선 설탕을 모두 제외하고 시켰답니다. 배달팁 1,000원까지 모두 10,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자미당 비닐에 모두 담겨져 배달이 되었어요. 영수증에 제가 시킨메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닐 봉지 안에 종류별로 종이 봉투에 따뜻하게 담겨져 배달이 무사히 완료되었습니다. 제가 시킨 곳은 부산 수영점 자미당이었으며 자미당 지점별로 빵맛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여러 곳의 자미당 지점에서 먹어본 지인의 말이니 믿어도 될꺼에요.


자미당 찹쌀도너츠 맛

자미당에서 시킨 찹쌀도너츠의 비쥬얼을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먼저 한입 베어먹고 그 속살을 보면, 정말 찹쌀이 제대로 반죽되어 도너츠로 튀겨진 듯이 쫄깃쫄깃한 식감이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이 찹쌀도너츠 3개가 한세트로 되어 2,5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개당 800원정도 되는 가격인데 비싼거 같기도 하지만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는 가격이었습니다. 맛은 설탕이 버무리지 않고 주문해서 그런지 좀 심심하지만 단맛을 그렇게 원하지 않는 분들은 이 맛이 딱 맞을꺼란 생각이 들었어요.




팥도너츠 자미당 맛

다음은 1,200원짜리 자미당 팥도너츠입니다. 겉은 정말 제대로 튀겨져 있는거 같았고 이제 속의 팥이 얼마나 겉과 조화를 이루느냐가 문제인데 한번 크게 베어서 씹어봤습니다. 팥도너츠를 베어무는 순간 속에 팥이 혀에 제대로 닿아서 단맛이 느껴지는데 단맛을 정말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단맛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설탕을 제외하고 주문한 것을 후회하기도 했답니다.


자미당 찹쌀꽈베기 3개 2,000원

꽈베기 싫어하는 대한민국 사람은 없다고 하죠. 제가 만든 말인거 같기도 하지만 꽈베기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빵이자 음식인거 같아요. 거기다 찹쌀로 만든 꽈베기는 그 쫀쫀함과 식감이 더 끝내줍니다. 자미당 참쌀꽈베기는 3개가 한세트로 구성되어 2,000원에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그냥 밀가루로 만든 꽈베기와는 달리 반죽이 찹쌀로 되어 있어서 씹어먹는 맛이 있습니다.




통치즈 핫도그

마지막 자미당 메뉴는 통치즈 핫도그 입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통치즈핫도그는 생겼는데 속이 치즈로 꽉 차서 마치 치즈스틱의 핫도그 버젼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한입베어물고 사진을 찍는 것을 깜박할 정도로 맛이 제스타일이라서 사진이 없네요. 단맛과 치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먹어보셔야할 자미당 메뉴가 통치즈 핫도그 입니다.




설탕을 더한 자미당 메뉴

제가 주문할 때 설탕을 제외하고 주문해서 모든 제품에 설탕이 묻어 있는 것을 볼 수 없었을꺼에요. 나름 건강한 맛을 즐기고자 설탕을 빼고 주문했지만 단맛 메니아인 저에게는 뭔가 부족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나머지 자미당 메뉴들은 집에 있는 백설탕으로 좀 버무려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래에 사진처럼 도너츠종류는 모두 설탕에 버무려서 먹어봤더니 역시라는 감탄사가 입에서 절로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부산에서 시켜먹은 자미당 메뉴에 대한 리얼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