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식자재와 가전제품 그리고 의류 등 없는게 없는 종합대형마트의 끝판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육포 간식 잭링크스의 비프스테이크 바를 직접 먹어본 후기입니다. 저는 매주 주말 코스트코에 출근하듯이 장보러 가는데 우연히 발견한 육포 간식이 너무 맛있어서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잭링크스 육포는 해외 뉴질랜드의 육포를 만드는 전문적인 회사로 많은 종류의 육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육포는 간식용으로 바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게 되있어요. 이 잭링크스 비프 스테이크 바에 대한 자세한 후기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추천 상품 육포

코스트코에 가면 진열대에 놓여진 다양한 상품들이 회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대용량으로 구매하도록 유혹하는 상품들이 많으며 간혹 시중보다 큰 가격차이로 저렴하게 구매할 때는 득템의 기쁨을 누릴 수 있어요. 이 잭링크스 비프 스테이크 바는 낱개로 한 판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사실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코스트코에서 추구하는 상품 신선도를 지키는 정책을 믿기에 직접 가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잭링크스 육포는 정면에 메이드 인 뉴질랜드라는 문구가 아주 크게 적혀있어요. Jack Link's라는 브랜드가 뉴질랜드 국적의 육포 생산 전문회사라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1

코스트코 육포 개별포장 프로틴



잭링크스 육포 바는 종이로 된 겉포장을 열어보면 내용물이 10개로 개별포장되어 있다는 10 individually wrapped bars라는 문구로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7g의 프로틴을 각각의 바에 함유시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분들이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섭취하는 음식으로도 충분한 육포 간식입니다. 잭링크스의 우육포는 뉴질랜드의 풀을 먹고 자란 100% 뉴질랜드산 소를 재료로 만들었으며 글루틴 프리라는 문구처럼 전혀 글루틴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육포간식 입니다.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2

코스트코 육포 유통기한 영양정보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간식 육포의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2021년 8월 27일까지이며 안에 포장상태를 보면 알겠지만 진공포장으로 긴 유통기한을 믿을 수 있게끔 되어 있답니다. 제품명이 비프 스테이크 바라는 한국명으로 판매하는 코스트코 우육포는 육포 내용물이 250g으로 열량이 743kcal라서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도 충분한 열량을 제공합니다. 아까 말한대로 포장재질도 튼튼하고 질소가스를 충전하여 밀봉했기 때문에 유통기한을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고기가 80%함유되어 건강에도 좋으며 양파와 마늘 등 갖은 양념을 분말화 하여 소고기와 압축시켜 육포를 만든 제품인듯해요. 육포의 특성상 조금 짠맛이 강해 나트륨이 74% 포함되어 있는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단백질과 다른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 건강에는 오히려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보입니다.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3

코스트코 육포 언박싱

잭링크스의 우 육포 바제품을 열어보면 사진처럼 한줄로 길게 10개의 바가 연결되어 가지런히 포장되어 있어요. 하나씩 포장된 육포는 점선으로 연결이 찍혀있어 한개씩 뜯기가 쉽게 되어 있어요. 뒷면은 흰색 포장지 색깔로 뉴질랜드가 지구 전체지도에서 어디에 위치했는지 알려주는 이미지와 함께 잭링크스 고유의 브랜드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10개의 바에서 한개의 바를 점선을 따라 분리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한개의 포장된 바로 분리가 가능합니다. 외출하실 때나 운동할때, 이렇게 한개씩 챙겨들고 가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간식이 되는거죠. 개별포장도 튼튼하게 되어있어 여름철에 들고다니다가 상해버리는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어요.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3

잭링크스 우육포 간식 개봉

한 개씩 분리된 잭링크스 비프 스테이크 바를 개봉해보면 빨간 우육포의 속살이 눈앞에 나타납니다. 우육포 특유의 고소한 향과 함께 여전히 윤기가 흐르는 모습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맛보는 육포를 먹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듯 합니다. 혹시 비위가 약해서 육포를 못 먹는다고 하시는 분들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이 육포간식만은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제품에 비린내는 전혀 없으며 소고기의 고소하고 달달한 향만이 코끝에 머무르는 느낌입니다.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육포 간식을 한입 깨물면 우육포의 속을 볼 수 있는데 고깃살이 잘 다져져서 응축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육포를 잘 만들다보니 전세계에서 잭링크스 육포 제품만 찾는 구매자들이 많은가봐요.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4

코스크코 육포간식 가격과 재구매 의향

코스트코 육포 간식중 첫번째로 추천하는 잭링크스 비프 스테이크 바의 가격은 1만원 초반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쇼핑몰에서도 12,000원에서 15,000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그럼 바 한개당 가격이 1,000원 초반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다고 볼 수 있네요. 편의점에 판매하는 육포 과자도 5,000원 정도하는데 육포 바 한개의 가격이 1,000원 정도라면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면으로 보나 맛으로보나 제가 이번에 먹어본 코스트코의 육포 간식은 강력하게 재구매 의향을 표시하는 바입니다.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코스트코 육포 간식 잭링크스 후기 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