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가정이나 사무실을 청소할 때 오래된 얼룩이나 찌든때가 여기저기에서 발견됩니다. 물걸래를 이용해서 먼저 지워보지만 시간이 오래될수록 기름기가 묻어있을수록 더 지우기 힘들어지는데요. 마트나 인터넷에 분무기형 클리너, 티슈형 클리너 등 찌든때를 지울 수 있는 여러 상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저렴한 가격에 때를 지우는 성능은 아주 뛰어난 제품을 발견하고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제품을 보시고 괜찮으면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만능크리너 다이소 제품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만능크리너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용도에는 가정, 식기, 자동차, 욕조, 화장실, 휴대폰 액정까지 모든 곳에 적용해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에 표시된 문구를 보면 기름떄, 찌든때, 물때까지 없애준다고 하는데 정말 그렇게 잘 지워지는지는 있다가 확인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이소 만능크리너 사용용도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만능크리너 제품의 사용용도를 간단히 설명하면 얼룩, 곰팡이, 찌든때, 소독에 사용할 수 있어요. 냉장고나 전자렌지 등의 가전제품에 묻어 있는 얼룩을 지울 때나 가스렌지와 싱크대의 주방용품 찌든때를 지울 때 사용하변 됩니다. 그리고 욕조나 변기, 타일에 묻어 있는 묵은때나 곰팡이를 지우고 싶을 때 사용해도 되며, 자전거, 낙시대, 골프채 등 레저스포츠용품을 사용하고 세정하고 싶을 때 만능크리너 제품을 사용해도 된답니다.

이 제품은 원형 플라스틱 통으로 구송되어 몸체와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슈형 클리너 제품으로 티슈를 쉽게 한장씩 뽑아쓰는 뚜겅형태로 되어 있어요. 사용하기 전에는 사진처럼 은색 용지로 밀봉이 되어있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은색 은박지같은 종이를 제거하면 속에 티슈처럼 돌돌 말려있는 만능크리너 속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찌든때르 지울 때마다 필요에 따라 만능크리너를 한장씩 뽑아쓰면 되는데요 사용해본 결과, 아주 편리하게 쓸 수 있어서 제품케이스 및 포장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찌든때 지우는 만능클리너 가격

지금 소개해드리고 있는 만능크리너 제품은 없는게 없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다이소 제품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기본 1,000원부터 시작해 제품가격이 정해지는데 이번 만능크리너 제품은 1,000원보다는 비싼 2,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가스레인지 찌든때 지우기

그럼 만능크리너가 정말 찌든때를 지우는 세정력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저희집에 있는 가정제품중에 가장 더러운 찌든때가 묻어 있는 것이 무엇일까 한번 찾아보다가 가스레인지 위의 기름기 때가 아주 더럽게 있는 것을 찾았습니다.



찌든때 클리너 티슈 한장을 뽑아 살짝 가스레인지 상판을 닦아 봤습니다. 솔직히 힘없이 살짝 혹은 슬쩍 티슈로 문지르면 지워지지 않아요. 가스레인지 윗부분에 있는 기름때를 확실히 지우기 위해서는 만능크리너 티슈로 힘을 많이 줘서 문질러야 합니다. 티슈 한장으로는 사실 어림도 없으며 몇장을 사용해서 반복해야 지울 수 있습니다.

다이소 만능크리너 제품의 세정력은 감탄사를 연발하게 될 정도의 성능은 없습니다. 그러나 왠만한 찌든때, 곰팡이, 가죽얼룩자국은 크리너 티슈로 충분히 지울 수 있었습니다. 집안에 혹은 차안, 사무실에 찌든때 크리너 제품인 만능크리너 한개씩을 비치해두면 아주 편리할 것 같아요 청소를 즐겨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이 글도 추천합니다!

2020/08/28 - [생활정보] - 무화과 효능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