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수첩

UGG 어그부츠 신상 구매후기

어그의 계절 겨울이 다가와 거리에는 어그부츠를 신은 여성분들이 한둘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어그부츠의 원조 UGG 어그부츠가 국내 여성분들의 선택을 기다리며 매장에서 이쁘게 진열되어 있는데요. 저는 지난 주말 기다리던 겨울시즌을 맞아 ugg 어그부츠 신상제품을 구매했답니다. 열심히 일한 저에게 주는 겨울선물로 어그부츠를 선택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께 자랑하려고 올리는겸 구매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그부츠 겨울 필수템

더운 여름이 지나간지 얼마된거 같지 않지만 가을은 온데간데 없고 벌써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성분들은 대부분 집안 신발장에 어그부츠 하나쯤은 있을꺼에요. 저도 이미 구입했던 어그부츠가 있었지만 이번에 새로운 ugg 어그부츠를 구매하려고 S백화점으로 나섰답니다. 매장에 도착하는 순간 망설임도 없이 제 눈길은 한 녀석에게 꼽히고 말았답니다.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저의 새로운 ugg 어그부츠입니다.

제 사이즈는 240사이즈로 미국 신발사이즈로 7사이즈가 됩니다. 매장에 방문하자마자 이 제품으로 240사이즈 신어볼께요라고 직원분께 말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앉아서 기다렸답니다. 신어보니 딱 제가 원했던 신발핏과 디자인이 저의 지갑속 카드를 당장 꺼내서 결재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구매하고 집에와서 후기를 위해 사진촬영을 한 모습입니다.




ugg어그부츠 새 디자인 출시

제가 이번에 구매한 어그부츠는 2020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디자인이라고 해요. 저도 처음보는 디자인이라 왠지 산뜻한 느낌도 나고 기분좋게 구매했어요. 아래 사진까지 봐서는 ugg에서 나오는 어그부츠 기본라인과 다를게 없는 디지안입니다. 그러나 저기 흰 종이로 가려진 부분이 이번 2020 어그부츠 신상품의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제품 박스안에는 ugg 어그부츠를 관리하는 방법이 쓰여있는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설명서가 영문으로만 표기되어 있고 한글 번역본은 없었어요. ugg 브랜드가 호주에서 출시된 어그부츠라서 그런지 영어로 모든 관리방법이 쓰여져 있습니다.




나의 새로운 어그부츠 개봉

이제 흰 종이로 가려진 막을 제거하고 저의 새로운 ugg어그부츠를 소개할께요. 이 녀석의 정확한 이름은 Classic Double Bow Mini로 ugg홈페이지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170이며 배송비를 제외한 순수 제품가격입니다. 정면은 다른 제품과 똑같은 디자인으로 말끔하게 생겼습니다. 컬러는 블랙, 핑크(레드컬러 비슷), 그레이(goat) 그리고 제가 구매한 브라운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한화로 백화점에서 구매한 가격은 이 글의 마지막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사진을 보면 뭔가 다른 디자인이 보이시나요. 어그부츠 뒷부분에 이상한게 달려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꺼에요. 지금까지 어그부츠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신발을 뒷부분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새로운 어그부츠의 디자인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뒷부분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어그부츠


드디어 새로운 디자인의 실체를 공개합니다. ugg 어그부츠의 뒷부분에 리본보양의 털이 달려있습니다. 누군가는 이 디자인이 너무 튄다고 싫어할 수도 있지만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디자인이에요. 특히 겨울철에 신는 어그부츠의 특성상 따뜻함을 더해주는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리본하나로 새로운 어그부츠 라인이 생겼습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어그부츠와 잘 어울릴것 같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해 여성미는 더해지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털모양으로만 리본을 만들었다면 심심했을 디자인에 가죽라인을 이용하여 리본모양을 추가함으로 세련미도 더해졌습니다.


겨울시즌 ugg어그부츠 신상 착용후기

사진으로는 실제 착용했던 사진을 업로드하지 못해 여러분들께 미안한 감정이 생기네요. 착용샷은 더 이뻐서 너무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빨리 글을 업로드 한다고 못 올렸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어그부츠 착용샷을 한번 더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저는 청바지랑 같이 입었더니 친구들도 너무 이쁘다고 다들 난리였다는 후기입니다. 착용감은 어그부츠를 신어본 분이라면 다 아시듯이 보온과 편안함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ugg제품입니다.



ugg 어그부츠 신상 이 제품의 가격은 194,600원의 원가에서 세일행사로 13,630원을 할인받았습니다. 그래서 실제 구매가격은 180,970원으로 호주 본사 홈페이지 가격 $170와 비교해서 절대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